제품 관련 기사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5-01-16

조회수2,554

제목

일 년에 한 번뿐인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필수품!!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필수품

일 년에 한 번뿐인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다.
그녀와 좀 더 깊은 사랑을 나누고 싶다면 준비해야 할 것은 초콜릿과 데이트 코스가 전부는 아니다.


매년 2월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설레게 하는 중요한 날이 있다. 바로 밸런타인데이다. 평소 '썸'을 타던 이성 혹은 사랑하는 연인끼리 초콜릿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고백하는 이날. 빠질 수 없는 것은 초콜릿보다 달콤한 키스다. 멋진 하루를 보내고 드디어 그녀가 입술을 허락하는 순간. 구강 매너에 신경 쓰지 않은 당신에게서 구취가 풍긴다면 그녀에게 최악의 밸런타인데이로 기억될 것이다. 그 순간부터 로맨스는 고역이 된다.


러브 브레이커인 구취, 그 정체는 무엇일까? 구취는 구강 내 존재하는 균이 음식물 찌꺼기, 침, 혈액, 구강 점막 세포 등에 함유된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분해할 때 생성되는 휘발성 황 화합물이다. 쉽게 말해 달걀 썩은 냄새와 양파 썩은 냄새가 난다는 것이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 커피와 담배 때문에 구취가 나기도 한다.
구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일단 평소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다.


입안이 건조하면 세균이 증식하기 쉬워 구취가 나기 쉬운 환경이 되기 때문. 물을 자주 마시거나 입안을 헹궈주기만 해도 구취 예방에 효과적이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먼저 청결한 구강 관리에 힘써야 한다. 그렇지만 칫솔과 치약을 들고 다니며 매번 중요한 순간을 맞이하기 전 양치를 할 수 없는 노릇. 이럴 땐 간편한 액상형 구강청결제 유한 덴탈케어가글을 가방이나 주머니에 챙기는 것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유한 덴탈케어가글을 입에 머금고 몇 번 가글하는 것만으로도 잇몸질환 원인균을 살균하여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플루오르화나트륨 성분이 입안에 불소막을 형성해 구취 및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서울대학교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유한 덴탈케어가글의 사용 두 시간 후 구취 유발 물질의 감소 효과가 대조군 대비 8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한 덴탈케어가글 마일드는 에탄올을 사용하지 않고, 자일리톨, 베이킹 소다 성분을 첨가해 자극이 적고 상쾌하다. 충치가 고민인 남성들에게는 유한 덴탈케어가글 스트롱을 추천한다. 충치를 유발하는 뮤탄스 균을 99.9퍼센트 살균하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여성들을 위한 부드럽고 순한 유한 덴탈케어가글 미즈도 있다. 덴탈케어가글 마일드와 미즈는 포켓용(85ml)과 일회용(12ml/3포) 제품도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
구취 점검법

가장 널리 알려진 방법으로는 깨끗한 컵에 숨을 크게 내쉰 후 냄새를 맡아보거나 혀의 설태를 면봉으로 긁어내 확인하는 것이 있다. 하지만 키스를 앞둔 긴박한 순간에 컵과 면봉이 웬 말인가. 간단하게 손등에 침을 발라 구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구취가 심하면 침에서 냄새가 나기 때문. 하지만 침이 마른 뒤에는 누구나 냄새가 난다. 침이 마르기 전 바로 냄새를 맡아봐야 한다.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방법이든 반드시 키스하기 전 그녀의 시야 밖에서 행해야 한다.

 

기사출처 : 중앙일보 라이프트랜드 12월 30일자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